젊은세대의 상상력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 기자단 모집

입력 : 23.03.21 11:39|수정 : 23.03.21 11:39|광명매일신문|댓글 0


광명시(시장 박승원)는 젊은 세대의 상상력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SNS 등을 활용하여 적극적으로 시정을 홍보하기 위해 광명시 대학생기자단을 오는 21일부터 4월 14일까지 모집한다.

광명시 대학생기자단은 공고일 기준 시에 거주하며 개인 블로그나 SNS 계정을 소유하고 시정홍보 활동과 다양한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 흥미가 있는 열정을 가진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광명시 누리집(gm.go.kr) 고시공고 게시판과 시 공식 블로그 등을 통해 이메일로 접수하거나 QR코드로 접속하여 네이버폼으로 신청하면 된다.

선발된 대학생기자단은 2년간 알리고 싶은 광명의 매력적인 모습을 소개하는 기사, 쇼츠영상, 카드뉴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고 광명시 SNS 콘텐츠 공유 및 전파로 적극적인 시정홍보 활동을 펼친다.

대학생기자단의 콘텐츠는 시 뉴스포털 등에 게시되며, 활동 대학생에겐 교육 및 인센티브 등을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트랜디한 디지털 감성 및 소통 능력을 갖춘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를 시정홍보에 참여시킴으로써 청년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긍정적인 광명시의 이미지 제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광명매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 주제와 무관한 댓글, 악플은 삭제가 될수 있습니다.등록
회사명 : (주)광명신문  /  주 소 : 경기도 광명시 원광명로 37번길 7  JT빌딩  /  Tel : (02)897-9620   
제 호 : 광명매일신문  /  등록번호 : 경기 아 51230  /  등록일 : 2015년 5월 26일  /  대표 : 성시상 / 편집인:柳原培  / 청소년보호책임자 : 柳原培

Copyright 광명매일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