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뉴스스크랩 | 나의덧글 | 유료신청
최종수정 2021.06.16 (수요일)

 

 

 
 
[복지/체육 > 복지 ]

광명시립하안종합사회복지관, 2021년 어버이날 기념 “사랑가득 도시락 300가정 전달”

기사제공 : 광명매일신문
승인 21-05-07 14:31 | 최종수정 21-05-07 14:31  
 
 

코로나19로 인해 가족과의 왕래가 어려운 요즘,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수제도시락과 카네이션 전달을 준비하였으며 이번 도시락 전달을 위해 광명역사컨벤션웨딩홀(대표 정민정)에서 도시락 300개 세트와 하나은행 하안동지점(지점장 김일배)에서 떡&과일 세트, 마스크 300개를 후원하여 어르신들에게 더욱더 풍성한 도시락을 전달할 수 있었다.

또한 복지관 직원들과 하안3동행정복지센터(김유숙 동장), 하안종합사회복지관 운영위원회(김정미 위원장, 서영만 위원) 위원들이 함께 어르신들에게 사랑과 존경의 마음을 담아 가슴에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도시락을 전해드렸다.

문O옥 어르신은 “매년 잊지 않고 어버이날을 챙겨줘서 너무 고마워 눈물이 나려한다” 이순희 어르신은“이렇게 도시락부터 카네이션까지 많은 분들의 마음이 느껴지는 어버이날이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날 후원해주신 광명역사컨벤션웨딩홀 정민정 대표는 “코로나19로 가족 간의 왕래가 어려운 요즘,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하고 행복한 어버이날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하였으며,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시길 바란다.” 전하였다.

하나은행 하안동지점 김일배 지점장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뜻깊은 어버이날이 될 수 있도록 도시락 전달에 함께 하였으며 우리의 마음이 어르신들께도 잘 전달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앞으로도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은 많은 기관들과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서로 도우며 성장하는 복지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지역복지관의 역할을 수행하고자 한다. 
 
 
Copyrightⓒ광명매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명매일신문  http://gmnewspaper.kr/m/
광명지역 언론의 자존심
 
 
 
 
네티즌 의견(0)
내용 아이디 작성일
 
의견작성하기
 
 
이름 비밀번호
 
광명시, 코로나19 소득감소 위기가구에 50만원 한시 생계 지원
광명시 아동친화도시 추진을 위한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복지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조미수 의원, 박승원 시장에게..
도 “가짜건설사 원천 차단 위..
광명시,‘백신 접종 시민 다..
김용태 경기 광명을 당협위원..
광명교육지원청, 광명지역 ..
 
많이 본 포토뉴스
안전한 이동권 확보와 함께 지..
 
최신 인기뉴스
조미수 의원, 박승원 시장에게..
한주원 의원, 광명시를 대표하..
김윤호, 이일규 의원, 경기도..
정대운 도의원, 「경기도 빈집..
현충열 의원, 일직동 로데오거..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회사명 : (주)광명신문  /  주 소 : 경기도 광명시 금하로 458, 820호(소하동, 웅신아트)  /  Tel : (02)897-9620  /  fax : (02)897-9621 
제 호 : 광명매일신문 / 등록번호 : 경기 아 51230 / 등록일 : 2015년 5월 26일 / 대표 : 성시상 / 발행인: 성시상/편집인:柳原培
/ 청소년보호책임자 : 柳原培
bottom_copyright(c)2021 광명매일신문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