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뉴스스크랩 | 나의덧글 | 유료신청
최종수정 2020.02.26 (수요일)

 

 

 
 
[정치/행정 > 정치]

민주당(을) 시, 도의원, 강신성 예비후보 지지선언

기사제공 : 광명매일신문
승인 20-01-21 14:12 | 최종수정 20-01-21 14:13  
 


 

민주당 유근식 도의원, 안성환, 제창록, 현충렬 시의원은 지난 20일 강신성 예비후보 사무실에서 강신성 예비후보 지지선언을 했다.

이들은 지지 선언문을 통해 “강신성 예비후보는 광명(을)지역이 사고지역으로 어려운 환경이 되었을 때 중앙당 최고위원회에서 광명(을) 지역위원장으로 임명하였다”고 밝혔다.

“강 예비후보는 그동안 열심히 지역관리와 당원 관리를 통하여 경기도 60개 지역구 중 상위의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면서 “그만큼 지역에 애정을 갖고 성실하게 가꾸어온 노력과 역량으로 최선을 다하신 분이다”라고 치켜세웠다.

이어 “3년간 지역구 현안과 내용을 파악하였고, 이제는 광명의 내일을 열어가는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 한다” 며 “광명시는 향후 10년이 광명의 미래를 좌우하는 중요한 현안들이 산재 되어 있다”고 지적했다.

그래서 “박승원 시장과 함께 손잡고 광역단체와 중앙정부 간의 협의가 필요한 사안들을 해결할 수 있는 적임자라고 생각 한다”고 주장했다.

또한, “구로차량기지 이전에 관한 사항, 서울시립근로청소년복지관 개발 문제, 광명 시흥테크노밸리 개발 관련 등 중앙정부와 서울시·경기도의 협력이 절실하게 필요한 사업이다”라며 “강 예비후보는 오랫동안 중앙정치에 몸담아 왔던 경력과 중요한 사안에 대한 협상력 추진력 등에서 결코 부족함이 없기에 시민 여러분께 민주당 광명(을) 시·도의원은 적극 지지하기로 결의하였다”고 지지 의사를 강조했다.

이어 “강신성 예비후보는 사라질 뻔 한 민주당의 당명을 지켰고 더불어민주당과 통합을 이뤄내면서 아무 조건 없이 당명을 더불어민주당에 희사함으로써 오늘에 민주당이라는 당명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강신성은 민주당을 지켰으니 이제 민주당이 강신성을 지킬 때다’라고 많은 분 들이 말씀 하신다”고 주장했다.

이들 시·도의원은 “민주당을 지키고 더 나아 광명을 지키는 강신성 예비후보를 지켜야 할 책임을 느끼지 않을 수 없다”고 밝히면서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민주주의의 성공 그리고 광명발전을 위하여 온 힘을 다하는 강신성 예비후보의 적극적인 지지를 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광명매일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명매일신문  http://gmnewspaper.kr/m/
광명지역 언론의 자존심
 
 
 
 
네티즌 의견(0)
내용 아이디 작성일
 
의견작성하기
 
 
이름 비밀번호
 
광명시의회, 설 맞이 희망 나눔 실천
송한준 의장, 설 맞아 용인지역 사회복지시설 위문 실시
정치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광명시선관위, 강신성 예비후..
정대운 기획재정위원장, "일본..
박승원 광명시장, 단재 신채호..
경기도, 동장 성추행 은폐한 ..
광명시, 광명시흥TV 첨단산업..
 
많이 본 포토뉴스
안전한 이동권 확보와 함께 지..
 
최신 인기뉴스
광명시선관위, 강신성 예비후..
경기도, 동장 성추행 은폐한 ..
광명시, 코로나19 ‘심각’ 단..
광명시, ‘주민자치의 해’ 주..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선거법 ..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청소년보호정책 기사제보 독자투고 구독신청
 
회사명 : (주)광명신문  /  주 소 : 경기도 광명시 금하로 458, 820호(소하동, 웅신아트)  /  Tel : (02)897-9620  /  fax : (02)897-9621 
제 호 : 광명매일신문 / 등록번호 : 경기 다 50482 / 등록일 : 2015년 5월 27일 / 대표 : 성시상 / 발행인: 성시상/편집인:柳原培
/ 청소년보호책임자 : 柳原培
bottom_copyright(c)2020 광명매일신문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